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웃렛, 헬로 썸머 이벤트…"당일 나들이족 겨냥"

공유
0

신세계사이먼 파주 아웃렛, 헬로 썸머 이벤트…"당일 나들이족 겨냥"

파주 지역 관광·맛집 연계한 이벤트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ㅓ 쇼핑과 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헬로 썸머 이벤트'를 연다. 사진=신세계사이먼이미지 확대보기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ㅓ 쇼핑과 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헬로 썸머 이벤트'를 연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오는 30일까지 쇼핑과 함께 문화 체험, 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기는 '헬로 썸머 이벤트(Hello Summer Event)'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헬로 썸머 이벤트는 당일 나들이를 즐기는 이른바 '원데이 쇼핑 트립(One Day Shopping Trip)족'을 겨냥한 시즌 이벤트다. 쇼핑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아트 전시회 및 버블쇼 등을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파주 지역의 인기 관광지 및 카페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해당 기간 동안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문화 예술과 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뮤라섹(MULASEC)과 함께 '유럽 명화 3대 거장전'을 진행한다. 클로드 모네, 구스타브 클림트, 빈센트 반 고흐 등의 유명 화가의 명화 원본과 동일하게 표현한 리터치 작품 15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주말 오후 2시 부터는 분수광장에서 '버블쇼'를 진행해, 가족 및 연인들이 즐겁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동화 같은 분위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입점 브랜드에서 준비한 S/S(봄여름) 상품의 시즌 오프가 진행돼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까지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세계 아웃렛 모바일 앱(APP)에서 파주 지역 제휴처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총 15개 업체와 제휴 했으며, 연간 200만명이 방문하는 파주 관광 핫플레이스인 '파주 임진각 평화 곤돌라'’ 20% 할인 혜택 및 유명 카페인 '레드파이프' 15% 할인 '앤드테라스' 10% 음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파주의 핫플레이스와 연계한 시즌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는 다채로운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관광 활성화라는 상생 의미를 담았으며, 추가 제휴처 확대를 통해 고객과 지역이 함께 만족하는 쇼핑센터로 거듭날 것이다"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