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싸이버거가 100원?"…맘스터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공유
1

"싸이버거가 100원?"…맘스터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후라이드싸이순살 구매 시 혜택 제공

맘스터치가 후라이드 싸이순살 구매 시 싸이버거를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맘스터치이미지 확대보기
맘스터치가 후라이드 싸이순살 구매 시 싸이버거를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맘스터치
앞으로 일주일간 전국의 맘스터치 매장에서 싸이버거를 단돈 100원에 즐길 수 있게 됐다.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후라이드싸이순살' 구매 시 대표 버거인 '싸이버거'를 단돈 100원에 제공하는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마무리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맘스터치 고유의 DNA인 가격 대비 푸짐한 양과 압도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맘스터치는 내달 2일까지 매장 취식 및 포장 고객에 한해 '후라이드싸이순살'구매 시 대표 버거인 '싸이버거'를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가장 인기 있는 순살치킨 및 버거 메뉴를 정가 대비 29% 할인된 단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추가 금액 부담 시 순살치킨과 버거 모두 다른 메뉴로 변경도 가능하다. 치킨은 핫치즈싸이순살, 치즈뿌치싸이순살 등 싸이순살 시리즈 전 메뉴로, 버거는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딥치즈싸이버거로 변경할 수 있다.

후라이드싸이순살은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순살치킨이다. 누적 판매량이 4억 개를 넘은 '치킨버거의 왕' 싸이버거는 매콤하게 시즈닝 된 두툼한 통닭다리살을 주문 즉시 튀겨낸 '싸이패티'와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맘스터치의 대표 버거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시그니처 치킨과 버거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역대급 빅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에 기반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