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핸즈 '품고',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스타트업 부문 수상

공유
0

두핸즈 '품고',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스타트업 부문 수상

(왼쪽부터) 김대기 한국로지스틱스학회 고문, 두핸즈 박찬재 대표, 민순홍 한국로지스틱스학회 학회장. 사진=두핸즈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김대기 한국로지스틱스학회 고문, 두핸즈 박찬재 대표, 민순홍 한국로지스틱스학회 학회장. 사진=두핸즈
풀필먼트 기업 두핸즈가 '제25회 한국로지스틱스대상' 시상식에서 스타트업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로지스틱스대상은 한국로지스틱스학회와 대한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국내 물류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단체·개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두핸즈 측은 "풀필먼트 서비스 '품고'를 통해 국내 풀필먼트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SME(중·소상공인)의 성장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품고는 당일 배송 서비스 '24시마감'을 선보이며 브랜드사의 배송기간을 대폭 단축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제휴를 통해 판매자들의 배송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박찬재 두핸즈 대표는 "고객가치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브랜드사에 더욱 전문적인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것이 두핸즈의 목표"라고 말했다.

풀필먼트는 보관부터 재고관리, 포장, 배송 등 물류 전과정을 판매자 대신 통합 수행하는 서비스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