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캠핑 즐거움·분위기 더할 '꿀템'

공유
0

캠핑 즐거움·분위기 더할 '꿀템'

맥주 디스펜서·은은한 무드 조명 등

코멕스산업_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사진=코멕스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코멕스산업_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사진=코멕스산업
캠핑장 예약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제 준비물을 챙겨가야 할 시간이다. 유통가에는 '캠퍼'들을 위한 다양한 캠핑·아웃도어 제품이 나와 있다.

식재료 보관을 위한 아이스박스부터 캠핑장의 안전과 분위기를 더할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때이른 무더위 기세가 강해 특히 식재료 보관에 유의해야 한다. 코멕스산업은 최근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14ℓ'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탱크'에 콤팩트한 용량을 적용해 주말 동안 짧게 떠나는 캠핑에 특히 유용하다. 둥근 곡선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한 점도 돋보인다. 가벼운 14ℓ의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250㎖ 캔음료는 27개, 430㎖ 캔음료는 16개, 500㎖ 생수병은 12개를 보관할 수 있다. 캠핑·피크닉·차박은 물론 보냉이 필요한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 힘들게 텐트를 설치하고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의 맛은 일품이다. 트레일케그의 '맥주 디스펜서'를 가져가면 캠핑장에서도 마치 펍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보냉력이 뛰어나 캠핑쿨러를 휴대할 수고를 덜어준다.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높다. 또한 맥주의 탄산을 24시간까지 유지해 야외에서도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캠핑의 하이라이트는 분위기가 무르익은 저녁이다. 이 시간을 더 즐기고 싶다면 은은한 조명을 가져가도 좋다. 라문의 '벨라'는 종 모양의 LED 조명으로 빛을 고르게 퍼트려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색상은 '오로라 퍼플'과 '그린'으로 구성됐다. 함께 탑재된 잔잔한 오르골 멜로디는 캠핑장의 낭만을 더한다.

마비스 트레블 키트. 사진=마비스이미지 확대보기
마비스 트레블 키트. 사진=마비스

캠핑장에서도 위생관리는 필수다. 이탈리아 치약 브랜드 마비스는 캠퍼들을 겨냥한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 키트는 △마비스 치약(25ml) 2종 △마비스 소프트 칫솔 △스테인리스 컵과 가죽 홀더로 꾸려졌다. 구성품들은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백에 수납하면 된다. 파우치백은 유연한 형태감이 특징으로 활동량이 많은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