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가 '범죄도시2',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등 개봉으로 활기를 찾고 있는 가운데 영화관으로 발걸음을 이끄는 행사들이 눈에 띈다.
◆ CGV, 뮤지컬 '태양의 노래' 생중계 관람 인증시 경품·할인
CGV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태양의 노래는 뜨거운 햇빛 아래 서핑을 즐기는 소년 '하람'과 매일 밤 버스킹을 하는 싱어송라이터 '해나'가 주인공인 청춘 멜로 뮤지컬이다.
하람 역에는 샤이니 온유, 가수 하성운, 펜타곤 진호, 배우 송건희, 골든차일드 Y가 맡았다. 해나 역에는 에이핑크 김남주, 뮤지컬배우 이상아, 가수 권은비가 출연한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CGV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 서면 등 4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9일, 다음달 12일, 19일, 26일 공연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도 생중계한다.
태양의 노래 생중계를 관람한 후 SNS에 티켓과 관람평을 남긴 고객은 추첨을 통해 공연과 관련된 경품을 받는다. 또 태양의 노래 오프라인 공연 관람시 현장에서 극장 관람권을 보여주면 입장권을 20% 할인받는다.
이외에도 온유, 하성운, Y의 각 마지막 공연의 생중계 관람하면 남자 주인공 포토카드를 증정받는다.
◆ 롯데시네마, 감사의 달 맞아 풍성한 혜택 마련
롯데시네마는 극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 쿼터 45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특히 배스킨라빈스에서는 이달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먹는 즐거움과 눈으로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영화 예매시 내통장결제수단으로 1만5000원 이상 결제한 선착순 150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회원 총 10만명에게는 롯데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 2매를 지급한다.
또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씨네패밀리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폴딩 박스와 캠핑 컵으로 구성된 나들이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메가박스, 영화 보고 티켓 인증하면 굿즈 증정
메가박스는 21일부터 전국 25개 지점에서 닥터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관람한 고객을 대상으로 '3D 랜티큘러 엽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영화를 관람한 당일에 극장에서 실물 티켓을 인증하면 엽서 1장을 받는 방식이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범죄도시2 1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범죄도시2 배우의 싸인이 담긴 캐리어와 한정판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현금 10만원, 2D 무료 관람권 1매, 영화 매일매일 1만원 관람 쿠폰 1매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범죄도시2 관람 후 실물 티켓을 당일에 인증한 멤버십 회원에게 메가박스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