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브인터네셔널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콜라겐' 출시

공유
0

다브인터네셔널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콜라겐' 출시

피부 건강과 면역 체계에 도움

다브인터네셔널 브랜드 고려진생의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콜라겐’. 사진=다브인터네셔널이미지 확대보기
다브인터네셔널 브랜드 고려진생의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콜라겐’. 사진=다브인터네셔널


다브인터네셔널 브랜드 고려진생이 홍삼 제품 이외 처음으로 건강 관련 제품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인원 데일리 저분자 마린 콜라겐은 아침과 저녁에 섭취할 수 있도록 모닝 콜라겐과 나이트 콜라겐 2종으로 구성됐다.

모닝 콜라겐은 비타민C가 풍부한 제주산 한라봉과 감귤이 들어있다. 또 얼굴 붓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글루콘산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

나이트 콜라겐은 초유단백과 바나나로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스트레스 완화와 수면에 좋은 L-테아닌, 감태추출물, 타트체리가 들어있다.

이번 신제품은 ‘올인원 콜라겐’이라는 제품명처럼 피부 건강과 체내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콜라겐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엘라스틴 3종 이너뷰티 부원료와 프로바이오틱스 17종 유산균,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를 함유했다.

다브인터네셔널은 오는 16일 오전 11시 ‘와디즈 펀딩’을 통해 이번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또 이날 전까지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펀딩 알림 신청과 지지서명을 남긴 서포터즈 중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브인터네셔널 관계자는 “중장년층을 포함해 2030세대 사이에서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에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