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집에서도 카페처럼...SK매직, 필립스 '라떼고' 렌탈 서비스 선봬

공유
0

집에서도 카페처럼...SK매직, 필립스 '라떼고' 렌탈 서비스 선봬

차별화된 제품 관리 '스페셜 렌탈 서비스' 커피 맛 유지할 수 있어
세라믹 그라인더, 스팀기 본연의 맛과 향 살려...취향 따라 다양한 선택도가능

필립스의 라떼고이미지 확대보기
필립스의 라떼고
SK매직이 필립스의 커피 머신 ‘라떼고(LatteGo)’의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SK매직이 새롭게 출시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전자동 커피머신 라떼고는 기존 캡슐형 제품보다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빠르고 강력한 에어스팀 기술은 고밀도의 우유 거품을 만들어 카페라떼와 같은 우유를 바탕으로 하는 커피 맛 또한 우수하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라떼고에 적용된 ‘세라믹 그라인더’는 기존 분쇄 방식 대비 균일한 원두 입자를 제공하고, 열 발생이 적어 커피의 향 손실이 덜하다.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총 12 단계의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 양 조절도 가능하다.

제품 전면부 ‘원터치 디스플리이’에서는 에스프레소, 커피, 카푸치노 3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서도 커피의 진하기와 양, 우유 거품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SK매직은 전문적인 제품 관리 방법인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소비자가 우수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는 렌탈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 제품 내부 세척, 정기적인 방문관리 등 SK매직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다.

SK매직은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커피 추출 과정에서 발생한 원두 기름때를 제거하는 세척 및 관리 서비스와 ‘안심 OK 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원두 가격 상승과 잇따른 프랜차이즈 커피의 가격 인상으로 홈카페 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며 “SK매직은 커피머신은 물론 원두 정기 구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등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홈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