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매직, 필립스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공유
0

SK매직, 필립스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양사의 역량·기술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키로
필립스 제품 SK매직서 판매, 제품 방문관리 등 다방면 협업 약속

7일, 서울 종로구에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좌)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우)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이미지 확대보기
7일, 서울 종로구에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좌)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우)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가전 및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필립스의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필립스 제품과 SK매직의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방면으로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이 국내 렌탈 업계 강자인 SK매직과의 상호 협력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SK매직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진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은 지난해 비스포크 등 삼성전자 주요 가전과 SK매직의 렌탈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