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서 구독 서비스 개시

공유
1

바디프랜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서 구독 서비스 개시

대표 모델 '팬텀Ⅱ 브레인' 등 6종 최대 19% 혜택

바디프랜드가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에서 구독 서비스를 개시했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에서 구독 서비스를 개시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우리은행 '마이데이터'에서 구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우리은행 마이데이터는 은행, 보험사, 카드사 등 기존 금융 회사에 흩어진 개인신용정보를 기반으로 금융 업무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이다.

바디프랜드를 비롯한 제휴 상품의 렌털, 구독 현황을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바디프랜드 구독 서비스는 소비자들이 금융 정보를 통합 관리함과 동시에 렌털 기간, 월 납부액, 결제일 등 바디프랜드의 렌털 현황까지 한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리은행 마이데이터 고객은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이자 스테디셀러인 '팬텀Ⅱ 브레인' 카카오블랙과 골드를 비롯해 신제품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 가성비 모델로 꼽히는 '셀레네Ⅱ', '크루즈', '코닉' 등 안마의자 6종을 최대 19%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모바일킹 앱 '우리WON뱅킹'의 마이데이터에 접속, '구독 서비스' 메뉴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똑똑한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통합 자산 운영과 동시에 안마의자 렌털 현황을 한 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며 "구독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안마의자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으니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