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립스‧에코백스‧로보락, ‘빅스마일데이’ 참여…역대급 혜택 제공

공유
0

필립스‧에코백스‧로보락, ‘빅스마일데이’ 참여…역대급 혜택 제공

이베이코리아,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할인 행사 개최

필립스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사진=필립스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필립스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해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사진=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이하 필립스), 에코백스, 로보락이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누적 판매량 1억 8000개를 넘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다. 매년 상반기(5월)와 하반기(11월) 두 차례 열리며, 2만여 개의 판매 스토어가 참여해 시간당 상품 판매량 14만 개를 기록한 이력이 있다.
올해 행사는 오는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열린다. 멤버십 회원은 물론, 일반 회원에게도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을 다량 제공하는 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필립스는 지난 4월 이베이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JBP)을 체결하고, 이커머스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2018년부터 계속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온 필립스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계기로 더욱더 폭넓고 다양한 80여 개의 제품을 파격적인 구매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필립스는 빅스마일데이에서 전기면도기, 음파칫솔, 에어프라이어, 에스프레소 머신 등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최대 20% 할인 혜택은 물론, 필립스 브랜드 전용 쿠폰으로 최대 7%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중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콤팩트’ 제품을 단독 출시하고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제품 구매 후 60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 주는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전액 환불 보장 캠페인’, 앱으로 간편하게 요리하는 ‘커넥티드 에센셜 디지털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출시 기획전,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5400 라떼고’ 출시 기념행사, 여름 필수템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제거기’ 기획전 등이 펼쳐진다.

필립스 생활가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필립스는 여러 협업사와의 활발한 협력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코백스는 빅스마일데이에서 로봇청소기와 로봇공기청정기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에코백스이미지 확대보기
에코백스는 빅스마일데이에서 로봇청소기와 로봇공기청정기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사진=에코백스


배우 현빈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가전 로봇 기업 에코백스도 이베이코리아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에코백스는 이번 행사에서 현빈이 광고하는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과 로봇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 ‘애트모봇 앤디’를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은 애트모봇 애바 또는 애트모봇 앤디를 구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은 ‘버튼즈’의 무선이어폰도 덤으로 선물 받는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내 환경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만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로봇청소기와 로봇공기청정기를 살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보락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청소기를 기존가 대비 최대 28%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로보락이미지 확대보기
로보락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청소기를 기존가 대비 최대 28%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로보락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기간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 전 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제품은 로봇청소기 라인업 중 최고 스펙인 '로보락 S6 MaxV’, 베스트셀러인 '로보락 S5 Max’, 가성비 높은 '로보락 S6 Pure’, 보급형 ‘로보락 E4’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로보락 H6’ 등 총 5종이다.

특히 로보락 S5 Max는 지난해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상품으로 이번 행사를 위해 정가 대비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책정됐다.

로보락은 빅스마일데이 기간 S6 MaxV 구매 고객에게 물걸레 패드를, S5 Max 구매 고객에게 일회용 물걸레 30매를 증정한다. 또 S6 pure와 E4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와 방향제, H6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 방향제와 물걸레 패드를 준다.

이경원 로보락코리아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행사는 대폭 할인된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로보락 청소기의 우수한 성능을 경험해볼 기회다”라면서 “‘삼신가전’(3대 신규 가전) 중 하나로 로봇청소기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