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단(BTS) 뷔 자작곡, '슬립'(Sleep)공개…"#보라해 태형"

공유
3

방탄소년단(BTS) 뷔 자작곡, '슬립'(Sleep)공개…"#보라해 태형"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21일 공식 SNS를 통해 자작곡 '슬립'(Sleep)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하이브 엔터테인먼트(빅히트) 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21일 공식 SNS를 통해 자작곡 '슬립'(Sleep)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하이브 엔터테인먼트(빅히트)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25·김태형)가 자작곡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sleep zzZ"라는 글과 함께 1분 48초 가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검은 화면에 잔잔한 피아노 소리와 함께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뷔의 노랫말이 흘러나오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뷔는 22일 새벽자신의 인스트그램에도 동일한 노래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 속에서 뷔는 "고요한 밤이 날 찾아오고 멍하니 창문을 쳐다보니 구름은 지금도 걷고 있네" "따사롭고 포근해진 밤", "Can I go to bed and sleep tonight, May I lean my body on you now" "Day and night I think of you in my dream" 등 따뜻한 가사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뷔의 자작곡 '슬립'은 미공개곡으로 선공개 후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공개 하루 만에 841만 조회수를 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뷔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뷔 인스타그램 캡처

방탄소년단 팬들은 보라색 하트와 함께 "정말 놀라운 곡", "#보라해", "네 목소리는 언제나 나를 힐링해", "보라해 태형", "가장 달콤한 중저음 목소리", "역쉬 호소력 짙은 보이스" 등의 댓글로 환호했다.

한편, '보라해'는 방탄소년단 뷔가 만든 신조어로 "상대방을 믿고 오랫동안 사랑하자"는 뜻으로 사랑해보다 더 큰 뜻을 담고 있다. 해외 유명 셀럽들도 뷔의 신조어 '보라해'를 'I Purple You'라고 적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