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다양한 혜택 담은 '봄 프로모션' 전개

공유
0

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다양한 혜택 담은 '봄 프로모션' 전개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이 봄을 맞아 '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부산이미지 확대보기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이 봄을 맞아 '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부산


파크 하얏트 서울과 부산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서울과 부산 중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선택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여유로운 '봄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봄 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먼저 객실 전면 통유리창으로 풍부한 자연 채광과 역동적인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은 일일 요금 기준 객실 15% 할인 혜택과 등록된 투숙 인원에 따라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조식 서비스는 주문 즉시 조리한 후 테이블로 직접 전달해 원하는 메뉴를 안전하게 맛볼 수 있다.

낮에는 바다 전망, 저녁에는 화려한 광안대교의 야경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일일 요금 기준 객실 10% 할인과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조식(2인) 혜택을 선사한다. SNS에서 포토존으로 유명한 실내 수영장과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안심하고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다음 달 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3일부터 9월 12일까지다. 도착일 최소 1일 전 사전 예약과 선결제를 해야 하며 호텔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두 호텔은 '하얏트 월드' 회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6월 15일까지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식사당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며 정규 숙박 2박당 보너스 포인트 2000점을 선물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