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다즈 서울 강남, 다이닝 공간 '조각보' 새단장…3월 한 달간 30%할인 프로모션 진행

공유
1

안다즈 서울 강남, 다이닝 공간 '조각보' 새단장…3월 한 달간 30%할인 프로모션 진행

안다즈 서울 강남이 3월 1일부터 다이닝 공간 '조각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이미지 확대보기
안다즈 서울 강남이 3월 1일부터 다이닝 공간 '조각보'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1일 호텔 2층 다이닝 공간 '조각보'를 새롭게 선보이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의 맛과 문화의 원천인 미식 골목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조각보는 이번 새 단장으로 '바이츠 앤 와인'과 '씨푸드 그릴' 그리고 '미트 앤 코'라는 차별화 된 3개의 공간으로 다시 탄생한다.
요리와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한 각 공간은 가성비 높은 메뉴부터 풀 코스 세트 메뉴까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그중 바이츠 앤 와인은 다양한 주류와 함께 즐기기 좋은 철판요리 안주와 스낵류가 주력이다. 대표 요리로는 깻잎 페스토를 곁들인 갑오징어 구이, 해산물 크로켓, 대만식 치킨 커틀릿, 사천식 닭날개, 소고기 타코 등이 있다.

씨푸드 그릴은 '화로'를 뜻하는 '로바타' 스타일의 다이닝 공간으로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오픈 키친이 특징이다. 참숯 그릴에서 요리한 다채로운 꼬치와 구이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셰프가 당일 수급된 해산물과 전복, 바라문디, 왕새우 등 신선도를 지닌 청정 지역의 해산물과 해양 생태계를 위한 지속 가능한 수산물 제도인 'ASC(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양식 관리 협의회)' 인증을 받은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미트 앤 코는 전기와 차콜 그릴 타입의 2개 오븐을 이용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선물한다. 모든 고객 테이블에는 식전 시그니처 빵이 제공되며 쇠고기 라구 리가토니, 제주산 꽃멸치젓을 이용한 멜젓 링귀니, 대패 삼겹살과 쌈장을 이용한 쌈장 크림 트리폴리네 등 한국식 재료를 이용한 파스타 요리와 랍스터 치즈 리가토니, 송아지 오소부코 등 오븐 요리 등이 준비된다.

호텔은 새 단장을 기념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호텔 카카오톡 채널에서 씨푸드 그릴과 미트 앤 코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이용 시 이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