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양유업,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하루근력’ 이벤트 진행

공유
0

남양유업,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하루근력’ 이벤트 진행

한국통합의학회와 근감소증연구회와 공동 설계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하루근력’은 이런 단백질 보충은 물론 추가로 6년근 홍삼과 필수 영양성분까지 첨부된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제품이다. 사진=남양유업이미지 확대보기
남양유업에서 출시한 ‘하루근력’은 이런 단백질 보충은 물론 추가로 6년근 홍삼과 필수 영양성분까지 첨부된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제품이다. 사진=남양유업
40대가 되면 근감소가 시작이 된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영양보조식의 섭취가 중요하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에서 출시한 ‘하루근력’은 이런 단백질 보충은 물론 추가로 6년근 홍삼과 필수 영양성분까지 첨부된 프리미엄 영양보조식 제품이다.

한국통합의학회 근감소증연구회와 공동 설계해 만든 하루근력은 근감소가 시작되는 중장년(40~50대) 뿐 아니라 자기방어력이 약해지신 부모님들도 함께 음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남양유업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남양유업 '하루근력', SNS 이벤트. 사진=남양유업이미지 확대보기
남양유업 '하루근력', SNS 이벤트. 사진=남양유업


먼저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왕년자랑’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남양유업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채널에 게시된 ‘하루근력’ 영상 시청 후 ‘왕년에’ 힘 좀 썼던 시절의 이야기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 중장년을 위한 제품인 만큼, 40~50대를 겨냥한 ‘골프존’과 협업해 스크린 골프 대회를 7월 14일까지 벌인다. 프로 골퍼를 제외한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하루근력 대회에서 선정한 골프존 코스를 진행 후 등수에 따라 하루근력 제품과 다채로운 골프 용품들을 지급한다.

신택수 남양유업 마케팅팀 담당자는 “하루근력은 남양유업의 55년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로 전문적인 영양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과 우리 부모님들을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영양브랜드이다”면서 “하루근력 제품을 소비자들께서 한번 경험해보실 수 있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 부모님들을 위한 제품 연구와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