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홍석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1월 28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홍석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홍석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11월 28일 목요일 운세(음력 11월 2일 기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 과감한 변신을 시도하라. 투자에는 신중을 기할 것. 의견의 일치를 보고 일관된 행동으로 밀고 나갈 수 있도록 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권을 유지한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면 뜻밖의 기회가 조성된다. 애정이 일시적인 안정권에 드나 곧 시비수가 예상된다. 금전운 면에서 큰 이득을 얻을 것이나 명예에 손상이 예상된다. 이성간은 큰 기쁨.


강한 정신력과 불굴의 의지가 필요하다. 한번 뒤로 물러나면 걷잡을 수 없게 된다. 금전 거래에서 차질을 빚을 수가 있으며 심리적인 갈등은 있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원만히 해결될 수 있다.


성급하면 결과를 빨리 얻는데 어려움이 따른다. 가급적 융합이 최선이다. 다소간의 오해가 따르더라도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대의명분은 지킬 것.


무리한 행동을 자제하고 안정된 가운데 내실을 다져나가라. 이성운에는 기쁨이. 강한 끈기와 의지가 요구된다. 하는 일이 성취되려면 여유 있는 처세가 절대 필요하다.


불편한 점이 있어도 현재 위치를 고수할 시기. 오후에는 점진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승부와 경쟁은 절대 삼가라. 이웃과 화합해야 오늘의 불행을 물리칠 수 있다.


문서면에서 뜻을 이루고 명예도 높아진다. 단 겸허한 자세로 이웃을 포용할 것. 자기 능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재물과 사업적인 면에서 이익이 생긴다.


의견의 일치와 일관된 행동이 필요한 시기. 성급하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대인관계를 다져라.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면 망신당할 운세.


주식 등의 투자는 절대 삼가라. 건강도 좋고 이성관계도 호전세를 이룬다. 함께 의논할 문제의 핵심을 피하지 말라. 시간이 지연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게 된다.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