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브랜드 최초로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겨울 신상 아우터 할인 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모도는 행사 기간을 ‘사사위크’로 정하고 겨울 코트와 구스다운 점퍼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해 44% 할인 판매한다. 11월 25일부터 31일까지 코트 할인을,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점퍼 할인을 한다. 주중 매일 다른 상품이 공개되며 주말에는 그 주에 판매한 코트와 점퍼 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트는 이태리 수입 원단 제품부터 핸드메이드 상품까지 최고급 품질의 제품들을 일자별로 선보인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 등의 기본 색상을 사용해 활용도가 높으며 긴 기장부터 중간 기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패딩 점퍼의 경우 전 제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긴 기장과 중간 기장의 한겨울용 오버사이즈 다운 점퍼를 비롯해 가을부터 겨울까지 간절기에 입을 수 있는 트렌치코트형 구스다운재킷도 출시한다.
행사 기간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신상 아우터 구입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 제작한 카드지갑을 선착순 증정한다.
코모도 담당자는 “20대부터 40대 이상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연령층을 불문하고 가장 사랑받는 코모도의 대표 겨울 상품들로 구성해 특별한 쇼핑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