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골퍼 이다연, 아시아나항공 공식 홍보대사 위촉

공유
0

프로골퍼 이다연, 아시아나항공 공식 홍보대사 위촉

지난달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프로골퍼 이다연(가운데)과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달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프로골퍼 이다연(가운데)과 아시아나항공 한창수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프로골퍼 이다연 선수가 아시아나항공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다연 선수는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이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회가 새롭다"며 "국적 항공사 지원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향후 1년간 취항하는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이 선수에게 무상으로 제공해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하기로 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