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한율 에이블씨앤씨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한율 에이블씨앤씨 外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론칭


LG생활건강=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제공


LG생활건강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을 모두 갖춘 완벽한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VDL의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VDL에서 새롭게 출시한 엑스퍼트 베이스 라인은 ‘엑스퍼트 퍼펙트핏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쿠션’, ‘엑스퍼트 컨실러’ 등 3종으로 이뤄졌다.

◇한율, ‘세살쑥 진정 에센스’ 출시


한율은 강화섬에서 자란 어린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해 진정 효능을 극대화한 ‘세살쑥 진정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살쑥 진정 에센스는 강화섬의 해풍과 해무를 견뎌내며 자란 어린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하고 한율만의 진정우린 추출법으로 세살쑥을 24시간 동안 80~95도의 온도에서 뭉근하게 끓여 진정 성분을 오롯이 담낸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 프리미엄 브랜드 'TR' 론칭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TR'을 론칭하고,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서 첫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TR(Time Revolution)'은 에이블씨엔씨가 20여년간 쌓아온 스킨케어 노하우의 정수만을 모아 탄생시킨 브랜드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첫 제품은 '더블 앰플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쿠션 내용물에는 물론 퍼프에도 스킨케어를 위한 고기능 앰플을 넣은 쿠션이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2019 대학생 ‘제주다우미’ 모집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2019 대학생 ‘제주다우미’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2019 대학생 제주다우미로 선발되면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제주 오름의 보존과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환경 지킴이로서의 활동을 알리는 에코 다이어리 캠페인 등 온라인 활동, 제주 오름 환경 개선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에스쁘아, NEW ‘테이핑 커버 쿠션’ 출시

에스쁘아는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커버 고민을 해결해줄 끝장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쿠션’ 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밀착좨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