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 유통] 갤러리아百 이마트 롯데百 外

공유
1

[생생 유통] 갤러리아百 이마트 롯데百 外

◇갤러리아백화점, 이탈리아 국기 3색 명품 시계 스트랩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갤러리아백화점=제공


갤러리아명품관은 이탈리아 시계브랜드 ‘파네라이’에서 이탈리아 국기를 상징하는 시계 스트랩(그린·화이트·레드)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오는 18일까지 ‘비바! 이탈리아’ 시즌3를 진행해 ▲패셔니스타 닉 우스터 방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MTO 서비스 ▲로마 럭셔리 호텔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탈리아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마트, ‘쇼앤텔 x 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 출시


이마타는 남성편집숍 '쇼앤텔’이 이번 S/S 시즌 남성 패션계 대표적 셀럽인 '지롤라모 판체타'와 콜라보한 '지롤라모 콜라보' 의류 30종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 블루종 자켓, 스트레치성 데님 원단의 트러커, 카모 패턴으로 포인트를 넣은 블루종 자켓 등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창립 40주년 기념 ‘요가말라 프로젝트’


롯데백화점은 14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1200명의 요가인이 참여하는 글로벌 요가 프로젝트 ‘요가말라’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서에는 요가 공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가 클래스가 열리고, 특별 공연도 개최됐다.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전 점포에서 애슬레져 패션과 관련된 ‘희망 가득, 일상을 달리다’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윌리엄스 소노마, '프리미엄 주방용품 할인전' 개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가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는 오는 30일까지 전 점포에서 '프리미엄 주방용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이 쿡스툴(조리도구) 3개를 선택하면 그 중 가격이 가장 저렴한 1개 제품을 무료로 증정받고 나머지 2개 상품만 결제하면 되는 '쿡스툴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