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풀무원녹즙, 11번가와 ‘인기녹즙 10종 체험' 이벤트

공유
0

풀무원녹즙, 11번가와 ‘인기녹즙 10종 체험' 이벤트

풀무원=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풀무원=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풀무원녹즙이 기해년 첫 프로모션으로 새해 건강관리를 위한 깜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풀무원녹즙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인기 녹즙 베스트 10종의 2주 배달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녹즙 체험 프로모션’ 쇼킹딜을 진행한다.
30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 쇼킹딜에서 단독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위러브, 명일엽&헛개, 마시는 새싹 등 풀무원녹즙의 대표 제품부터 키즈하이, 리틀키즈하이 등 어린이용 녹즙에 이르기까지 총 10종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제품은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Morning Staff)과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매일 아침 신선하게 사무실과 가정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위러브가 대표적이다.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까지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풀무원의 특허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어린이용 녹즙도 준비됐다. 키즈하이는 계란 34개 분량의 본펩 성분과 해조칼슘, 유기농 케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6가지 과일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평소 채소 섭취를 꺼리는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리틀키즈하이는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43종의 채소와 과일을 건강하게 발효한 식물성유산균 제품이다.

한편, 풀무원녹즙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