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진짜 마지막 결방? "이러다 결말이고 뭐고 내용 다 잊어버리겠네"

공유
2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진짜 마지막 결방? "이러다 결말이고 뭐고 내용 다 잊어버리겠네"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진짜 마지막 결방 이러다 결말이고 뭐고 내용 다 잊어버리겠네 /사진=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119회 예고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편성표 변경] '사랑은 방울방울' 진짜 마지막 결방 "이러다 결말이고 뭐고 내용 다 잊어버리겠네" /사진=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119회 예고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5월 31일(수요일) SBS 지상파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6시 25분부터 방송되는 ’지상파 UHD 개국 공동 축하쇼 유 해브 어 드림 (U Have a Dream)’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에 오후 7시 20분 방송예정이었던 SBS 일일저녁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이 또 결방 소식을 전하게 됐다.
‘사랑은 방울방울’의 결말을 기다리던 시청자들은 연이은 결방 소식을 접한 뒤 방송 편성에 대한 불만을 터트리고 있다.

결국 네티즌들은 ‘사랑은 방울방울’의 실시간 TALK(토크) 대화방을 통해서 “올해안에는 마지막 방송 볼 수 있는거죠?(재나*)” “이렇게 몇 화 가지고 질질 끌거면 아예 방송을 하지 말던갸 다른 방송 편의를 다 봐주면서까지 꼭 해야하나(나랑**)” “계속 결방하고 다가오는 2018년에 방송하세요(하뉘*)”

“진짜 시청차들의 양해도 없이 알림도 없이 왜자꾸 결방하나요;..(뚜비*)” “뭐야 내용 다 잊어버리겠네(테*)” “완전 짜증 나네 장난 하나 난요즘 방울이 보는재미로 사는데 인내심 시험하나 진짜 시청자들 무시하네요 왕짱나(몽실**)”

“진짜 너무하네 하루도아니구 이드라마보는 시청자 무시합니까??!( busg****)” “이러다 결말이고 뭐고 내용도 기억 안 날 상황(pink******)” “진짜 시청자 우롱해요? 꼴랑 2회 남겨놓고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ㅋㅋ(현*)” 등의 댓글로 ‘사랑은 방울방울’ 결방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SBS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사랑은 방울방울’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119회와 120회는 오는 6월 1일~2일 정상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