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vs 배종옥, 아직은 때가 아니라 했는데… (18회 줄거리 예고)

공유
0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vs 배종옥, 아직은 때가 아니라 했는데… (18회 줄거리 예고)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vs 배종옥, 아직은 때가 아니라 했는데… (18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8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vs 배종옥, 아직은 때가 아니라 했는데… (18회 줄거리 예고)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8회 예고 줄거리 캡처 ('이름 없는 여자' 몇부작?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이름 없는 여자’ 18회에서는 홍지원(배종옥 분)의 무너뜨리기 위해 신분까지 바꾸고 나타난 손여리(오지은 분)의 복수는 계속된다.

앞서 손여리는 자신의 실체를 모르고 접근해 오던 홍지원을 이런저런 이유로 외면했다.

아직은 홍지원과 마주할 때가 아니라 생각했던 것이다.

이에 손여리는 홍지원과 만나는 장소, 시간, 상황을 모두 자신의 뜻에 맞춰 마주하게 될 것이라 말한바 있다.

그런데 손여리에게 예상하지 못한 운명이 닥쳐온다. 구도치의 집에서 또 다시 홍지원과 우연히 맞닥뜨릴 상황이 벌어진 것이다.

한편 난데없는 결혼설로 곤혹을 느끼고 있는 구도치(박윤재 분)가 여자친구 한소라(한지우 분)의 외도를 목격하면서 적잖은 충격을 받게 된다.

이런 그를 위로해 주는 손여리는 자신의 복수에 구도치를 이용하게 된 것을 가슴 아파한다.

‘이름없는 여자’에서 ‘윤설’이 된 손여리의 거침없는 복수는 과연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을까?

17일(수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