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지은, 중국 야시장 밝히는 백옥 피부 '한류 여신' 등장

글로벌이코노믹

오지은, 중국 야시장 밝히는 백옥 피부 '한류 여신' 등장

오지은이 중국 활동 도중 여유를 만끽하는 휴식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의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사진=가족액터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지은이 중국 활동 도중 여유를 만끽하는 휴식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의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사진=가족액터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배우 오지은의 중국 근황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한국을 넘어 중국 시장까지 진출하며 차세대 한류여신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오지은이 중국 활동 도중 여유를 만끽하는 휴식 사진을 공개해 온라인 상의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중국의 한 야시장에서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브이(V) 포즈를 취하며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손보다 작은 얼굴과 큰 눈망울이 전형적인 인형미모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자신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런칭으로 중국 전역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청받은 오지은은 현지 언론과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친 후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근처 야시장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오지은은 현재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차기작 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