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인있어요' 이규한, 오랜 짝사랑 김현주 향한 '특급 순애보' 시작

공유
0

'애인있어요' 이규한, 오랜 짝사랑 김현주 향한 '특급 순애보' 시작

지난 20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유쾌한 신출내기 변호사 백석(이규한 분)이 기억을 잃고 독고용기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도해강(김현주 분)을 사랑으로 지켜주는 내용이 그려졌다./사진=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0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유쾌한 신출내기 변호사 백석(이규한 분)이 기억을 잃고 독고용기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도해강(김현주 분)을 사랑으로 지켜주는 내용이 그려졌다./사진=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배우 이규한의 지고지순한 짝사랑이 시작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연출 최문석/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유쾌한 신출내기 변호사 백석(이규한 분)이 기억을 잃고 독고용기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도해강(김현주 분)을 사랑으로 지켜주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임금체불자를 쫓다 경찰서에 끌려간 도해강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선 백석은 경찰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도해강을 금치산자로 둘러대는 것은 물론, 약 먹는 상황극까지 펼치며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던 중 도해강이 자신의 존재에 대해 불안감을 표하자 "중요한 건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너"라며 도해강에 대한 마음을 서슴없이 고백해 보였다.

또한 그 후에도 백석은 도해강에게 장난스레 기습뽀뽀를 하거나 악몽을 꿔 울부짖는 도해강을 끌어안으며 마법의 성을 불러주는 등 도해강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는 순정남 면모를 보여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매사에 유쾌한 언변과 엉뚱한 행동만을 일삼던 백석이 도해강을 만남으로써 적극적인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자 많은 시청자들이 앞으로 벌어질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를 표하고 있다.

한편 이규한의 귀여운 짝사랑이 시작되며 한층 재미를 더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일밤 10시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