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감동과 기부를 동시에"…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소아암 아동과 함께한 디지털 앨범 발매

공유
0

"감동과 기부를 동시에"…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소아암 아동과 함께한 디지털 앨범 발매

롯데월드가 소아암 아동들과 함께 준비한 디지털 앰벌을 29일 발매한다. 사진=롯데월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가 소아암 아동들과 함께 준비한 디지털 앰벌을 29일 발매한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대표 박동기)는 샤롯데 봉사단과 소아암 아동들이 함께 작업한 음원 2곡이 수록된 디지털 앨범을 29일 정오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롯데월드의 대표 사회공헌 캠페인인 '드림 스테이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드림 스테이지는 롯데월드 임직원들과 소아암 아동들이 함께 노래와 무대 공연을 준비하며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나눔활동이다.
앨범은 소아암 아동 39명과 롯데월드 샤롯데 봉사단 10명, 청년예술가팀 하모나이즈가 함께 발매한다. 앨범에는 눈꽃처럼 하얗고 예쁘게 펼쳐질 미래를 향해 함께 씩씩하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창작곡 '눈꽃길'과 'Oh Happy Day!'가 수록됐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 사이트와 애플뮤직, 아마존 등 해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음원의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수익금은 전액이 소아암 치료비로 기부된다.

오는 12월 15일에는 드림 스테이지 캠페인의 하이라이트 공연이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천사들의 합창 시즌 3' 무대 공연으로 봉사단과 소아암 아동들이 앨범 수록곡을 율동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월드는 앨범 발매를 기념한 고객참여 이벤트도 벌인다. 29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사이트 내 '롯데월드 굿 액션' 페이지에서 가장 감동적인 가사 부분과 함께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