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이현아기화장품 ‘아토앤오투’,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에 제품 기부

공유
0

소이현아기화장품 ‘아토앤오투’, 지역사회 저소득 가정에 제품 기부

소이현아기화장품으로 유명한 아토앤오투는 지난 10일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약 8000만 원 상당의 아기물티슈과 치약 등을 경기도 화성시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아토앤오투이미지 확대보기
소이현아기화장품으로 유명한 아토앤오투는 지난 10일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약 8000만 원 상당의 아기물티슈과 치약 등을 경기도 화성시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아토앤오투


소이현아기화장품으로 유명한 아토앤오투는 지난 10일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약 8000만 원 상당의 아기물티슈과 치약 등을 경기도 화성시 나래울 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토앤오투는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복지시설의 소외계층 아동들과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에 우리 사회의 따스한 정과 사랑을 전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실천하기 위해 이 같은 나눔 봉사 활동을 준비했다.

아토앤오투는 브랜드 제품 중 물티슈와 치약을 기부했다. 아토앤오투 그린 물티슈는 얼굴, 손, 입, 엉덩이 등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을 입증 받은 물티슈로 아이들을 키우는 육아맘들의 재구매율과 관심이 높은 상품이다.

특히 천연유래성분 함유를 통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예민한 피부 케어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수소수를 함유해 무기질과 미네랄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도톰한 고급원단 사용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이어서 아토앤오투의 물티슈를 전달받을 이웃들은 안전한 물티슈를 사용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함께 전달된 아토앤오투 치약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입자가 작고 고와 치아의 연마를 최소화하며, 치아 사이사이의 이물질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스테비아라는 식물에서 유래한 감미제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으며 흔쾌히 기부 활동에 참여해준 화성시 나래울 종합복지관 담당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을 사회에 환원하는 착한 기업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