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협, kt위즈 스폰서데이 개최…"스포츠마케팅 효과 톡톡"

공유
1


신협, kt위즈 스폰서데이 개최…"스포츠마케팅 효과 톡톡"

center
신협은 스폰서 계약을 맺은 야구팀 'kt위즈'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22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벌어진 롯데 자이언츠와 홈경기에서 '신협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은 스폰서 계약을 맺은 야구팀 'kt위즈'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22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벌어진 롯데 자이언츠와 홈경기에서 '신협 스폰서데이'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경기 시작 전부터 신협은 현장의 홍보부스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어부바 인형, 저금통, 장바구니 등 다양한 상품를 증정하는 ‘신협 어부바 행운 룰렛이벤트’를 했다.

경기장 내부에서도 신협홍보 영상 송출, 전광판을 통한 신협 퀴즈, 어부바 캐릭터의 시타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홈야구팬을 대상으로 신협 홍보에도 적극 나섰다.
경기 중에는 신협 조합원과 임직원 등 390여명의 열띤 단체 응원전도 펼쳤으며, 이날 KT는 롯데 자이언츠를 4-2로 역전승해 5위인 NC를 추격했다.

특히 이날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 신협중앙회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이번 시즌 kt위즈프로야구단이 좋은 경기를 보여줘 신협의 스포츠 마케팅이 높은 효과를 거뒀다”며 “오늘 진행되는 스폰서데이를 통해 국내 야구팬들에게 신협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신협중앙회는 kt위즈와 2019-2020시즌 메인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다. kt위즈 선수들은 현재 신협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고 있다.

또 롤링보드광고,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독립된 공간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스카이박스를 신협만의 공간으로 리모델링해 운영하고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