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로템, 인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

공유
0

현대로템, 인도 학교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

이상엽 현대로템 인도지사장이 22일(현지시각) 인도 델리 'NDMC 종합학교'에서 열린 교육환경 개선 공사 준공식에 참석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로템이미지 확대보기
이상엽 현대로템 인도지사장이 22일(현지시각) 인도 델리 'NDMC 종합학교'에서 열린 교육환경 개선 공사 준공식에 참석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로템
현대로템이 인도 델리 지역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 공사를 지원한다.

현대로템은 22일 인도 북부 대도시 델리에 있는 'NDMC 종합학교'의 교육환경 개선 공사를 마치고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학교·현대로템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공사 결과 소개, 향후 학교 운영·관리 방안 설명, 개선 공사 완료 현장 방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현대로템의 이번 교육환경 개선 공사 지원은 현지 사업 수행업체로서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지난해 11월 시작돼 약 10개월 만에 준공됐으며, 현대로템은 공사비 전액을 지원했다.

이번 공사를 통해 현대로템은 'NDMC 종합학교' 내 노후된 폐기물 처리와 빗물 이용시설, 화장실 등을 개보수했으며 학생들을 위한 놀이터, 식수대, 멀티미디어 수업실을 조성하는 등 학교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시설을 보강했다.

이와 함께 현대로템은 멀티미디어 수업실에 필요한 기자재를 비롯해 체육수업용 스포츠 용품 등 각종 교보재를 지원했으며, 학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위생인식 개선 교육 비용도 함께 후원했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이번 공사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나은 교육환경 속에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CSR에 힘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