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68회 김정현, 안연홍에 반지 프러포즈…고다연, 신다은 최면술사 정체에 경악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68회 김정현, 안연홍에 반지 프러포즈…고다연, 신다은 최면술사 정체에 경악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8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가 최송아(안연홍 분)에게 반지 프러포즈를 하는 가운데 이경인(고다연 분)은 안만수(손우혁 분) 지시로 제니(신다은 분) 최면술사 정체를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8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가 최송아(안연홍 분)에게 반지 프러포즈를 하는 가운데 이경인(고다연 분)은 안만수(손우혁 분) 지시로 제니(신다은 분) 최면술사 정체를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8회 예고 영상 캡처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8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가 최송아(안연홍 분)에게 반지 프러포즈로 사랑의 맹세를 한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6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안만수(손우혁 분)의 지시로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 정신과 치료 최면술사를 조사한 이경인(고다연 분)은 그가 과잉진료로 의료사고를 낸 인물임을 알아낸다.
이날 송아는 반지를 끼워주는 이동주에게 "이게 뭐예요?"라고 묻는다. 이동주는 "지금은 금반지지만 딱 1년 후에는 다이아몬드 반지로 바꿔줄게요"라는 달달한 대답을 한다.

송아가 "지금 프러포즈 하는 거에요?"라고 묻자 이동주는 "송아씨 저 잘 할겁니다. 믿어보세요"라며 최송아를 포옹한다.

한편, 이경인(고다연 분)은 안만수가 알려준 제니 최면술사를 조사한다. '최면술사 윤모씨가 과잉 진료로 아동이 사망했다'는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란 경인은 안만수에게 "제니 주치의가 맞나요?"라고 확인한다.

이에 안만수는 "맞습니다. 더 자세히 찾아보시고 메일주세요"라고 답변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경인을 통해 제니를 돕고 있는 안만수의 의도에 관심이 모아지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