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67회 안연홍x김정현, 어부바 데이트…신다은x오은석, 진솔한 고백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67회 안연홍x김정현, 어부바 데이트…신다은x오은석, 진솔한 고백

2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7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와 최송아(안연홍 분)가 김은지(한소현 분)를 떼어내고 더 굳건한 데이트를 이어가는 가운데 당당해진 제니(신다은 분)가 오은석(박진우 분)에게 마음을 터 놓으며 진솔한 고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7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와 최송아(안연홍 분)가 김은지(한소현 분)를 떼어내고 더 굳건한 데이트를 이어가는 가운데 당당해진 제니(신다은 분)가 오은석(박진우 분)에게 마음을 터 놓으며 진솔한 고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67회 예고 영상 캡처
'수상한 장모' 김정현과 안연홍이 본격적인 데이트를 이어간다.

2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67회에는 이동주(김정현 분)와 최송아(안연홍 분)가 김은지(한소현 분)를 떼어내고 더 굳건한 데이트를 이어가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6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동주는 최송아 작업실로 찾아와 "회장님한테 제 입장을 말씀 드렸다'며 오다진(고인범 분) 회장을 만났다고 고백한다.

이동주는 송아 손을 꼭 잡고 "돈도 없고 빽도 없는 사람이지만 잘 사귀고 있다고 말씀 드렸다"고 털어 놓는다. 감격한 송아는 "꼼짝 없이 뺏길 것 같아서 싸워볼 엄두도 안 냈어요"라며 울컥한다.

다시 산책길에 나선 동주는 송아 눈물을 닦아주고 어부바를 해주며 "다신 송아씨 울지 않게 해 줄게요"라며 토닥토닥 위로한다.

같은 시각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도 오은석(박진우 분)과 속내를 터 놓으며 데이트를 한다. 제니가 "내가 왜 좋았어요?"라고 묻자 오은석은 "제니씨 옆에 있으면 내가 숨을 쉬는 것만 같았다"라고 대답한다.

그 말에 제니는 "은석씨는 평탄한 내 인생을 한 순간에 뒤죽박죽으로 만들어 버린 사람이다"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그러면서도 제니는 "나에게 나답게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준 사람이 은석씨다"라는 진솔한 고백을 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건강을 회복한 안만수(손우혁 분)가 왕수진(김혜선 분)을 응징하기 위해 귀국을 서둘러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