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NC), 가을 모바일 신작 임박…‘리니지2M’ 티저 사이트 오픈

공유
0

엔씨(NC), 가을 모바일 신작 임박…‘리니지2M’ 티저 사이트 오픈

원작 리니지2의 정통성 계승 모바일 게임의 기술 혁신
21일 티저 사이트 열고 출시 위한 본격적인 활동 시작
원작 리니지2 OST ‘운명의 부름’ 테마로 티저 영상 선

엔씨 티저 사이트 이미지(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 티저 사이트 이미지(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기대작 ‘리니지2M(Lineage2M)’ 등장 임박을 예고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인 ‘리니지2M(Lineage2M)'의 티저(Teaser, 미리보기) 사이트를 21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원작의 스토리와 콘텐츠에 최신 모바일 게임의 혁신 기술을 결합한 진일보한 모바일 MMORPG이다. PC용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기도 하다.
엔씨(NC)는 PC와 모바일에서 쌓은 MMORPG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일보한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을 준비 중이다. 엔씨(NC)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이용자는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2M의 티저 영상을 볼 수 있다. 티저 영상은 거대한 세상이 새롭게 창조되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시각화 했다. 또 원작의 유명 OST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그대로 사용해, 다시 한번 리니지2의 연대기가 시작될 것을 예고했다.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은 2003년 리니지2의 서비스 오픈과 함께 실시된 첫 업데이트 ‘혼돈의연대기(Chaotic Chronicle)’의 OST다. 리니지2의 메인 테마곡으로 사용됐다.

리니지2M은 ▲현존하는 모든 모바일 게임을 뛰어넘는 하이엔드 풀(Full) 3D 그래픽 ▲모바일 최대 규모의 심리스(Seamless) 오픈 월드 ▲리니지 시리즈 중 가장 진보한 전투 시스템 ▲극한의 자유도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강점이다.

원작 리니지2는 출시 당시 최고의 그래픽을 통해 국내 3D PC MMORPG의 시대를 연 명작이다. 특히 작품성을 인정받아 200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