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82회 윤선우, 보라 극적 상봉?!…이채영, 김사권x송민재 포옹에 좌절

공유
0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82회 윤선우, 보라 극적 상봉?!…이채영, 김사권x송민재 포옹에 좌절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82회에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임신한 채 헤어졌던 전 여친이자 아내 김보라를 본격적으로 찾아나서는 가운데 한준호(김사권 분)가 전처 왕금희(이영은 분)가 입양한 여름이(송민재 분)를 찾아가 사과하고 이를 목격한 주상미(이채영 분)는 좌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8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82회에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임신한 채 헤어졌던 전 여친이자 아내 김보라를 본격적으로 찾아나서는 가운데 한준호(김사권 분)가 전처 왕금희(이영은 분)가 입양한 여름이(송민재 분)를 찾아가 사과하고 이를 목격한 주상미(이채영 분)는 좌절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82회 예고 영상 캡처
'여름아 부탁해' 윤선우가 보라를 찾아 인천 미파도를 찾아간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82회에는 주상원(윤선우 분)이 임신한 채 헤어졌던 전 여친이자 아내 김보라를 본격적으로 찾아나서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8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준호(김사권 분)가 전처 왕금희(이영은 분)가 입양한 여름이(송민재 분)를 찾아가 사과하고 이를 목격한 주상미(이채영 분)는 좌절한다.

이날 상원은 보라를 찾기 위해 과거 군의관으로 근무했던 인천 미파도로 떠난다. 미파도로 떠나기 전 상원은 왕금희(이영은 분)에게 '사흘 정도 레스토랑 문을 닫을 예정'이라며 문자로 양해를 구한다.

문자를 본 금희가 "무슨 일인지 물어봐도 돼요?"라며 걱정하자 상원은 "다녀와서 얘기할게요"라며 선을 긋는다.

한편, 한준호는 근무 도중 금희가 입양한 여름이를 만나기 위해 병원을 뜬다. 주차장에서 한준호를 본 상미는 "아직 진료시간인데…"라며 자리를 비우는 준호 행동에 의혹을 품는다.

이에 상미는 준호를 미행하고, 어린이 집에 도착한 준호는 여름이를 보고 이름을 부른다. "아빠"라고 부르며 반갑게 부르며 달려온 여름이를 번쩍 안은 준호는 "아빠가 여름이한테 너무 미안해"라며 사과한다.

한준호가 여름이를 안으며 활짝 웃는 것을 본 주상미는 잔뜩 긴장한다.
준호는 "여름이에게 아빠 용서해 줄 수 있어?"라며 금희와 이혼 한 것에 양해를 구한다.

어린이집에서 돌아온 여름이는 금희에게 "오늘 아빠 만났어요"라며 한준호를 만났다고 털어놓는다.

한편, 미파도에 도착한 상원은 보라 사진을 들고 마을 어르신들을 찾아다닌다. "사람을 찾으려고요"라며 상원이 내민 사진을 본 동네 어르신들은 "혹시 그 색시인가?"라며 보라 근황을 전한다.

바닷가 집을 찾은 상원은 어떤 여자에게 "보라야"라고 불러 6년만의 재회를 알린다.

한편, 왕금주(나혜미 분)는 제사를 돕겠다며 한석호(김산호 분)의 집에 간다.

상원이 찾아간 여성이 보라가 맞는지는 21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여름아 부탁해' 8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