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이탈리아 피오반 SpA, 한국기업 토바PNC 인수 후 한국 사업 확장

공유
2

[글로벌-Biz 24] 이탈리아 피오반 SpA, 한국기업 토바PNC 인수 후 한국 사업 확장

이미지 확대보기
이탈리아의 피오반 SpA(Piovan SpA)는 한국의 플라스틱, 특히 플라스틱 분말 운송 공정을 전문으로 하는 토바PNC(TobaPNC Co. Ltd)를 인수했다.

피오반의 CEO인 필리포 주피친(Filippo Zuppichin)은 언론과의 회견에서 "이번 인수로 피오반은 글로벌 시장 규모를 확대하고 한국 시장에도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세계적으로 선도적인 위치에 있는 한국의 전자 및 자동차 기술 분야의 우수 기업에도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또한 이번 인수를 통해 플라스틱 분말 가공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우리에게 중요한 성장 영역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이탈리아 마리아 디 살라(Maria di Sala)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피오반은 플라스틱 업계에 보조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그 가운데는 유니버설 다이내믹(Universal Dynamics) 브랜드 기계도 포함되어 있다.

토바PNC는 주요 한국 산업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베트남 및 중국을 포함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해왔다.


김형근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