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우새' 홍선영, "더욱 물오른 미모" 다이어트 성공 20kg감량

공유
2

'미우새' 홍선영, "더욱 물오른 미모" 다이어트 성공 20kg감량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20kg를 감량해 미모가 더욱 돋보이는 홍선영과 가수 홍진영 홍자매가 가수 설운도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20kg를 감량해 미모가 더욱 돋보이는 홍선영과 가수 홍진영 홍자매가 가수 설운도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방송 캡처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가수 홍진영과 홍선영 홍자매가 가수 설운도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선영은 무려 20kg를 감량해 미모가 한결 돋보이는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홍선영을 본 설운도 아들 루민은 "살이 많이 빠졌다"며 놀라워했고, 홍선영은 "조금 뺐다"고 답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홍진영 엄마는 "20kg을 감량했다"며 딸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이어 루민은 홍자매와 진행할 '먹방' 콘텐츠를 위해 닭발을 준비했다.

그러나 설운도는 닭 알레르기가 있어 닭을 못 먹는다며 "너 내아들 맞니?"라고 한탄해 웃음을 선사했다.

닭발 먹방에 나선 홍진영은 6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의 신답게 닭발 뼈 발골 방법을 시전해 눈길을 끌었다.
홍선영은 "이게 얼마만에 맛보는 닭발이냐?"며 말없이 닭발을 폭풍 흡입해 웃음을 선사했다.

힌편, 20kg 감량에 성공한 홍선영을 향해 누리꾼들은 "홍진영씨 언니 살 많이 빠졌는데 응원해요~화이팅 많이 살빠지고 아름다워 지셨어요 .다이어트 하는데 응원이 도움된다는데 전해주세요", "언니 살이 많이 빠졌네요. 더 안 빼도 종국 씨랑 잘 어울립니다", "홍디션 잘보고있어요~~나도 동생하고 싶어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