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8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상호’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8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상호’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상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7월 24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6월 21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7월 24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8월 18일 일요일 운세(음력 7월 18일 정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우선 마음이 일치되어야 이익이 생겨난다. 일의 성패는 시간이 좌우하게 될 것이니 두려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 건강에 유념하도록.


모든 일을 주의해서 처리한다 해도 혹 손재수가 따르더라도 세심하게 신경 쓰도록 하라. 현실을 직시하고 자중하라. 결단은 내일로 미루고 슬기롭게 대처할 것.


풀리는 기미가 보일 때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자신의 주관이 서지 않고 흔들리니 기쁨과 슬픔이 엇갈린다. 분수를 지키고 순리대로 처세하면 늦게는 행운.


마음이 안정되니 명예운과 재물운이 함께 한다. 귀인의 도움으로 명예는 얻겠으니 그것을 중히 여기도록. 가정에도 기쁨이 찾아 오겠으나 구설수에 주의.


지연되어 온 일도 소망대로 이루어지며 재물도 따르나 과음은 절대 삼가라. 뒤에서는 손해를 끼치니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판단이 중요할 시기이며 고집은 절대 금물.


변화를 시도할 때는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마음이 어지럽고 피곤한 상태이니 동업을 꾀하지 말라. 매사가 잘 풀리지 않을 때일수록 자중자애 하도록.


일을 마무리 지을 때는 주의할 것. 경솔하게 나서지 말라.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이룬다. 나만 편안하면 된다는 생각은 잘못이다. 여행하면 운세가 바뀐다.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오후에는 행운이 깃든다. 늦게 안정도 찾겠다. 재물을 얻지 못해도 명예는 따르니 자신의 뜻을 살리면 심는 대로 거두는 법이다.


먼저 잃었다 하여도 오후에는 많은 것이 얻어지게 되니 경솔한 행동을 삼가라.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자신을 알고 남을 비판하라. 늦게는 금전운, 재물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