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5~86회 김소연, 홍종현과 이혼 수순?!…김해숙, 김소연 토닥토닥 위로

공유
1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5~86회 김소연, 홍종현과 이혼 수순?!…김해숙, 김소연 토닥토닥 위로

center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85~86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자신에게 임신을 밝히지 않은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5~86회 예고 영상 캡처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85~86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자신에게 임신을 밝히지 않은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섭섭한 마음을 드러내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85~8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박선자(김해숙 분)가 한종수(동방우 분)와 나혜미(강성연 분)에게 전인숙(최명길 분) 친딸임이 밝혀져 울면서 찾아온 강미리를 토닥토닥 위로해 가슴 뭉클함을 선사한다.

이날 한태주는 난장판이 된 갈비집으로 전인호(홍승일 분)를 찾아가 전인숙 친딸에 대해 나혜미 측에 왜 발설했느냐고 따진다.

태주는 전인호에게 "어머니 딸에 대해 아무한테도 하지 마시라구요"라고 전인숙 친딸에 대해 입을 닫으라고 다시 한 번 당부한다.

한종수가 보낸 괴한들이 갈비집을 쑥대밭을 만든 것에 주눅 든 전인호는 태주 앞에서 울먹인다.

한편, 임신했음을 밝혀 자살을 시도한 생모 전인숙을 구한 강미리는 전인숙을 병원으로 모신다.

태주가 전인숙이 입원한 병원으로 오자 강미리는 "지금 내 꼴을 봐. 태주씨"라고 말한다.

그러자 한태주는 "왜 우리 아이에 대해 말 안했어요?"라며 강미리가 자신에게 임신을 숨긴 것을 섭섭해한다.

정신을 차린 전인숙은 한태주와 강미리에게 "다들 집으로 돌아가"라고 말한다.

한편, 박선자는 방재범(남태부 분)과 헤어진 뒤 김우진(기태영 분)과 본격적으로 사귀는 강미혜(김하경 분)를 구박한다.

이에 미혜는 출판사로 김우진을 찾아가 "다그치거나 조르는 건 아닌데"라며 결혼에 대해 이야기를 꺼낸다. 김우진은 미혜가 결혼 이야기를 입에 담자 긴장한다.

정진수(이원재 분)는 아내 강미선(유선 분)이 근무하던 지점으로 발령을 받는다. 미선 선배 서경진(주인영 분)은 전근 온 정진수를 보고 "좀 걱정이 되긴 하다"며 마지못해 환영 인사를 건넨다.

회식 후 술에 취해 퇴근한 정진수는 외벌이 살림을 맡아 가계부를 쓰느라 정신없는 강미선에게 "서방님 한 번 봐 줘"라며 매달린다.

다빈(주예림 분)이 양육에만 전념하는 미선은 "다빈이 아무 걱정하지 말고 건강하게만 잘 크면 돼"라며 애정을 드러낸다.

한편, 태주는 임신에 대해 아무 말도 안 한 강미리에게 "나랑 헤어질 생각이었던 거예요?"라며 이혼할 거냐고 확인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종수와 나혜미에게 전인숙 친딸임이 다 밝혀진 강미리는 키워준 엄마 박선자를 찾아와 오열한다.

나혜미에게 당하는 한태주가 불쌍해서 결혼을 결심했던 강미리가 "내가 어떤 결심을 하고 한 결혼인데. 아이고 내새끼"라며 펑펑 울자 박선자는 미리를 꼭 안아주며 토닥토닥 위로한다.

갈등이 극에 달한 강미리가 한태주와 이혼수순으로 접어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108부작으로 오는 9월 22일 종영 예정이다.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