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볼보자동차, 뮤지컬 '맘마미아' 고객 초청 행사

공유
0

신한카드-볼보자동차, 뮤지컬 '맘마미아' 고객 초청 행사

신한카드가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의 공연에 양사의 우수 고객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신한카드가 볼보자동차코리아와 함께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의 공연에 양사의 우수 고객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인기 뮤지컬 ‘맘마미아!’ 우수고객 초청 행사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 소개 LG아트센터에서 오는 17일 열린다.
‘맘마미아!’는 1999년 4월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작품으로 스웨덴 혼성그룹 아바(ABBA)의 22개 히트곡을 엮은 뮤지컬이다.

신한카드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전속 금융사 제휴를 체결해 양사 마케팅 역량을 통한 영업력 확대를 꾀하는 한편 다양한 문화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신한카드는 대표 문화 마케팅인 ‘꼬마 피카소 그림축제’에 참여를 검토하는 등 공동으로 문화 마케팅에 힘을 모으고 있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하고 KPGA 코리안투어, 아시안투어 등이 공동주관하는 ‘신한동해오픈’에 올해부터 3년간 후원사로 참여해 신한금융그룹과 시너지 창출이 기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제휴 관계에 따라 금융 혜택을 확대 제공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문화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도 중요하다”며 “제휴사와 함께 고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