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 17일 개최되는 ‘샤워런’ 축제 주관

공유
0

삼성물산 '브룩스 러닝', 17일 개최되는 ‘샤워런’ 축제 주관

난지한강공원서 물대포와 함께 러닝, EDM 공연, 기념 티셔츠도 제공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이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리는 ‘2019 샤워런 서울’을 주관한다. 사진=브룩스 러닝이미지 확대보기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이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리는 ‘2019 샤워런 서울’을 주관한다. 사진=브룩스 러닝
삼성물산은 자사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이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서울 난지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리는 ‘2019 샤워런 서울’을 주관한다고 16일 밝혔다.

샤워런은 서울시 여름 축제인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200톤 물 대포와 함께 7㎞ 달리기, EDM(Electronic Dance Music) 공연 등으로 구성된다. 달리기를 포함한 ‘러닝 & 페스타(Running & Festa)’와 달리기를 제외한 ‘저스트 페스타(Just Festa)’ 등 2가지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주최 측은 이날 행사에 6500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 브룩스 러닝은 ‘러닝 & 페스타’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티셔츠도 증정한다.

브룩스 러닝 관계자는 “20~30대 젊은 러너들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러닝을 즐김으로써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며 “브룩스 러닝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이벤트로 러너들과 젊고 열정적인 러닝 문화를 함께 공유해 브랜딩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