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마스터카드,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가자’ 이벤트 실시

공유
0

NH농협카드-마스터카드,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가자’ 이벤트 실시

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관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농협카드)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관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미국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관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2019 MLB 월드시리즈 보러 미국 가자!'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스터카드가 제공하고 YouTube TV(유튜브 TV)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에서 마스터브랜드를 이용하는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30만원 이상 해외에서 결제하고 이벤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혜택을 준다.

추첨은 오는 9월 2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등(2명)에게는 MLB 월드시리즈 경기 직관 일정이 포함된 2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10월 중 3박4일 일정으로 제공되는 2인 패키지에는 동반자 포함 왕복 항공권과 3박 4일간 최고급 호텔 숙박 제공(2인1실), 300달러 상당의 기프트 마스터카드가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2등(20명)과 3등(50명)에게는 각각 5만원, 2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기준에 해당되는 전 고객에게는 참가상으로 3000원 캐시백도 해준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