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은 지난해 9월 1일 '강북의 6성급 호텔'을 목표로 이그제큐티브 타워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 지난 1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호텔은 롯데렌터카와 제휴해 새 차를 세금이나 보험료 걱정없이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1년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이 대상이며 오는 30일부터 9월 30일까지 체크인하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호텔은 1주년 기념 패키지인 '1st 애니버서리(Anniversary)' 패키지도 준비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개관일인 9월 1일에서 숫자를 따 91개 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단 3일간 투숙 가능한 패키지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다시 문을 연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역시 1주년 이벤트를 9월 1일까지 벌인다. 기간 내 이용객 전원에게 '모엣 샹동 임페리얼' 1잔과 함께 럭키 드로우 응모권이 선물로 전달된다. 응모 고객 중 1등(1명)에게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숙박권을, 2등(1명)에게는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2인 점심 식사권을, 3등(3명)에게는 피에르 바 칵테일 2잔 이용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9월 1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호텔은 롯데호텔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업로드 된 1주년 기념 이벤트 게시물에 본인의 생일이나 기념일, 입사일 등 특별한 1주년을 댓글로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거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