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6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16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박보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박보영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1월 17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90년 2월 1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8월 16일 금요일 운세(음력 7월 16일 을유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의욕에 따르는 결과는 빠르게 나타난다. 귀인의 도움과 이성간에 새로운 행운이 따른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고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과음을 삼갈 것.

분주한 만큼 생활에 안정을 얻는다. 변화를 추구하면 뜻을 이루겠다. 주위의 권유를 긍정적으로 수용하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온다. 과감, 진취적 행동이 필요.


쓸데없는 공상만 드는 시기이니 활동적인 데서 매사가 원만히 풀려 나간다. 난관을 헤쳐 나가기 위한 용의주도한 처세가 필요할 시기. 금전운에는 여유가 따른다.


실리적인 면에 중점을 두고 행동하면 득. 외부적인 문제보다 내부적 문제에 신경을 쓸 것. 잠시 현 위치에서 이동하면 새로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과욕은 삼가라.


좀 더 과감한 추진력이 필요한 때이다. 오후 충돌의 여지가 있으니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의견대립을 피하고 여유 있는 자세로 타인과의 마찰을 피해 나가도록.


자신의 판단이 확고히 서 있는 상태에서는 과감하게 행동함이 바람직스럽다. 자만하면 가진 것도 빼앗긴다. 겸허한 자세로 주위를 포용하면 뜻밖의 행운이 있다.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나 문서운 측면에서 정확한 확인을 요하게 된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심사숙고하라. 실속도 없이 분주하게 돌아다녀 봐야 득도 없다.


변화를 구함은 불리하다.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는 상태에서는 행동을 자제하라. 다급한 마음에 매사 정체가 된다. 변화 변동에는 소득이 없고 심신만 피곤하다.


평상시의 패턴대로 밀고 나가라. 타인에게 너무 의지하면 신경만 날카로워진다. 계획을 행동으로 옮길 때다. 자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