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건설, 화성 'SK뷰파크3차' 잔여가구 임차인 모집

공유
0

SK건설, 화성 'SK뷰파크3차' 잔여가구 임차인 모집

임차인 형편따라 '임대조건선택제' 적용, 최장 38개월 초기임대료 무상지원도
입주민 위한 여름나기 감사행사도 개최...간식 제공, 야외물놀이장 임시운영

SK건설이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 'SK뷰파크 3차' 단지에서 입주민을 위한 여름나기 고객감사행사를 열었다. 입주민들이 행사장에 설치된 야외물놀이시설에서 자녀들과 즐겁게 물놀이를 하고 있다. 사진=SK건설이미지 확대보기
SK건설이 지난 10일 경기도 화성 'SK뷰파크 3차' 단지에서 입주민을 위한 여름나기 고객감사행사를 열었다. 입주민들이 행사장에 설치된 야외물놀이시설에서 자녀들과 즐겁게 물놀이를 하고 있다. 사진=SK건설
SK건설이 잔여가구 암차인을 모집 중인 경기도 화성시 기산동 ‘SK뷰파크 3차’ 아파트 단지를 방문해 여름나기 고객감사행사를 열었다.

14일 SK건설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0일 SK뷰파크 3차 단지의 입주민에게 수박 200통, 닭강정 500인분, 츄러스∙아이스크림을 여름나기 고객감사 선물로 제공했다.
동시에 단지 한 켠에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이 있는 야외 물놀이장을 설치해 입주민 자녀들이 즐겁게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자리를 선사했다.

지난 1월에 입주를 시작한 SK뷰파크 3차는 지하 2층~지상 23층, 아파트 13개동, 총 1086가구에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돼 있다.

현재 SK뷰파크 3차 잔여가구의 임차인을 모집하고 있는 SK건설은 “임대조건 선택제를 적용해 월세가 부담스러운 임차인은 임대보증금을 올리는 대신 월임대료를 낮출 수 있거나 반대로 목돈 마련을 원하는 임차인은 임대료를 올리고 임대보증금을 낮출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임대 조건에 따라 5개월에서 최장 38개월까지 초기 임대료를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으며, 무상지원액은 전용면적 59㎡ 타입 400만원, 84㎡ 타입 440만원이다.

입주 후에는 계약 만기일에 관계 없이 3개월 전 퇴거신청서를 제출하면 위약금 없이 해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