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 '인생샷 공모전' 개최…최우수상 상금 200만원

공유
0

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 '인생샷 공모전' 개최…최우수상 상금 200만원

 제8회 사진공모전 포스터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제8회 사진공모전 포스터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새마을금고의 문화사업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사진공모전 ‘제8회 MG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쁨샷, 행복샷, 감동샷 인생사진은 함께봐야 맞지(MG)’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새마을금고 계좌를 보유한 거래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 공모 주제는 새마을금고와 관련된 내용이어야 한다.

1인당 출품할 수 있는 사진은 5점 이내로 출품 규격은 디지털인화의 경우 용량 3M이상(해상도 300dpi 이상)의 JPG 또는 JPEG등의 사진파일이거나 인화사진의 경우 11 × 14인치 크기면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접수된 작품에 대해서는 전문 사진작가의 심사를 거쳐 오는 내달 23일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등에서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작품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새마을금고중앙회 대외협력홍보본부 사진공모전 담당자 앞으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최우수작품(1명)에는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작(2명)과 가작(3명)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장려상(44명) 각 10만원 등 총 50명에게 9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입상작은 새마을금고중앙회의 회관과 제주연수원, MG인재개발원 등에 전시될 예정으로 향후 새마을금고의 각종 홍보에도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새마을금고 고객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고자 한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