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카드, 호텔스닷컴·비자와 전략적 제휴…연말까지 20% 즉시 할인 이벤트

공유
0

NH농협카드, 호텔스닷컴·비자와 전략적 제휴…연말까지 20% 즉시 할인 이벤트

NH농협카드가 호텔스닷컴, Visa(비자)와 함께 3사간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사진=농협카드)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카드가 호텔스닷컴, Visa(비자)와 함께 3사간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사진=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호텔스닷컴, Visa(비자)와 함께 3사간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해외 최대규모의 온라인 여행 플랫폼과 해외 브랜드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NH농협카드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NH농협카드는 제휴사와 함께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한다.

오는 16일부터 연말까지 NH농협카드 고객이 호텔스닷컴 회원가입 후 행사 대상인 숙소를 예약할 경우 20% 즉시 할인과 함께 1박당 스탬프 1개 적립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스탬프는 숙박 이용 횟수만큼 적립하면 호텔스닷컴이 숙박비를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프로모션 참여를 위해서는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에 접속해 쿠폰 코드를 입력한 후 NH농협 VISA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이인기 NH농협카드사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시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릴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제휴로 3사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