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카드, 이달 편의점서 맥주 구매시 5000원 캐시백 이벤트

공유
1

삼성카드, 이달 편의점서 맥주 구매시 5000원 캐시백 이벤트

삼성카드가 이달 편의점 등에서 맥주 구입시 행사 상품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카드가 이달 편의점 등에서 맥주 구입시 행사 상품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이달 말까지 편의점 등에서 맥주, 아메리카노 커피와 같은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요일별로 행사 편의점에서 삼성카드로 행사대상 맥주 구매시 50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월요일은 세븐일레븐, 수요일은 이마트24, 금요일은 GS25에서 행사 대상 맥주 8캔 이상을 구매하면 캐시백이 제공되고, 토요일은 CU와 GS25에서 행사 상품 맥주 10캔 이상 구매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편의점별 월 3회 제공되며, 이마트24는 월 1회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CU에서 'GET 아메리카노' 커피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얼음컵을 증정한다.

스무디킹에서는 이달 말까지 삼성카드로 '캐리비안 웨이' 음료를 구매하면 1+1 혜택을 준다.

또 이마트24에서는 '맛보장'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시10% 할인 혜택을 주고, 해당 상품을 삼성카드로 5000원 이상 구매시 모나미의 유관순 에디션 볼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