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롯데호텔월드,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대거 선봬

공유
0

"아이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롯데호텔월드,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대거 선봬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이와 부모를 위한 '키즈테인먼트'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월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이와 부모를 위한 '키즈테인먼트'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월드
올 여름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키캉스(키즈+호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롯데호텔월드가 다양한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월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최근 키즈 전용 패키지와 키즈존 그리고 키즈 서비스 등 키즈테인먼트를 대거 준비했다. 먼저 유아(48개월~미취학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맘스 힐링(Mom’s Healing)' 패키지는 29일부터 다음 달 9일가지 투숙할 수 있는 상품으로 투숙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3시간 동안 이어지는 아이 돌봄 서비스로 아이가 신나는 하루를 보내는 동안 부모는 육아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페셜 키즈존이 마련돼 아이들은 아이 돌봄 전문 강사와 함께 오감 발달에 도움되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호텔은 어린이 고객이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미라클 서머(Miracle Summer)' 패키지를 8월 25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2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 2매와 '미라클 미션' 1회 혜택을 제공한다. 그중 미라클 미션은 롯데호텔월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주요 장소를 방문해 인증 스탬프를 받은 뒤 적립한 스탬프만큼 롯데호텔 상품권을 수령하는 이벤트다.

또 키즈 전용 공간도 빼놓을 수 없다. 호텔이 지난달 25일 새롭게 오픈한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엘키즈존(L Kids Zone)'으로 오는 8월 18일까지 확대 운영된다. 3세부터 10세 사이의 어린이를 동반한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아이의 인지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웅진북클럽 도서와 북패드, 놀이 교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의 경우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엘키즈존에서 체크인도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
호텔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등 쇼핑·레저 시설과 실내 통로로 연결돼 있어 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