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8일 일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8일 일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이병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병헌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70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7월 28일 일요일 운세(음력 6월 26일 병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확고한 판단과 준비도 없이 뛰어 들어서는 정신적인 고달픔만 뒤따르니 자중하라. 서로의 의심 때문에 때로는 마찰을 느낄 수 있다. 불화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금전적 갈등이 겉으로 나타나지는 않으나 불안하고 초조한 상태에 처하게 된다. 마음의 의지 여하에 따라 성사가 결정되나 반대로 성급할 때에는 도리어 손해가 된다.


환경적인 변화나 심리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용기와 과감성을 가지고 돌입하면 성취될 수 있다. 융합하여 명랑한 성격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라. 이성간 윗사람의 도움도 따를 것이다.


스스로 지키는 태도와 겸양의 덕을 발휘하여 나가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는다. 지금의 상태에서 보다 발전적으로 변화가 따르며 자신의 능력이 향상된다.


자신의 뜻을 진취적으로 밀고 나감에 목적을 이루게 되며 활동적인데서 뜻을 찾는다. 신규 혹은 대규모 사업은 신중을 기하라. 여행이나 변동에서 새로운 이익을 추구하도록.


전화위복으로 사랑을 더욱 확인할 계기가 될 수 있다. 뜻을 높은 곳에 두고 행동할 것. 주위의 상황을 검토하여 한 가지 일로 확신을 갖고 일관성 있게 추진함이 필요할 것이다.


안정권에서 일을 추진하면 명예운, 재물운도 뒤따르며 매사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때이다. 자기의 능력과 재력을 십분 고려해서 계획을 세우고 추진할 때 금전적 안정도 뒤따른다.


자존심은 도리어 실리를 추구하지 못하는 경향이 크다. 경솔한 판단은 가급적 피하라. 과감히 추진하지 못하면 심리적인 갈등만 심화된다. 오후 재물운 따른다.


주위와의 마찰의 여지가 있으니 가급적 안정된 측면에서 매사에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좌절하거나 노력을 중단할 때 도리어 손해를 불러일으킨다. 혁신적 행동은 금지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