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울푸드부터 추억의 옛날 도시락, 흑당 디저트까지”…자연별곡,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공유
0

“소울푸드부터 추억의 옛날 도시락, 흑당 디저트까지”…자연별곡, 여름 맞이 신메뉴 출시

일산점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외식 공간으로 탈바꿈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밥 위에 푸짐히 올려먹는 제대로 된 고기·해물 한식과 여름별미’라는 콘셉트로 신 메뉴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자연별곡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밥 위에 푸짐히 올려먹는 제대로 된 고기·해물 한식과 여름별미’라는 콘셉트로 신 메뉴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자연별곡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밥 위에 푸짐히 올려먹는 제대로 된 고기·해물 한식과 여름별미’라는 콘셉트로 신 메뉴를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42개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신 메뉴는 더위에 지치고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제대로 된 고기와 해물 메뉴로 푸짐하고 알찬 한 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중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철판에 구워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 돼지갈비가 특별 제공된다.

또 철판새우구이와 여름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매장 샐러드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인기 메뉴인 간장게장은 하루 종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중년 고객들을 위한 추억의 메뉴로는 매장에 구비된 양은도시락에 직접 만들어 먹는 ‘옛날 도시락’과 다양한 ‘분식메뉴’도 마련했다. 디저트 코너에서는 요즘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 타피오카 빙수, 수박화채 빙수, 달달퐁 빙수, 망고 빙수 등을 만날 수 있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사랑하는 소울푸드와 보양식, 여름 별미 메뉴를 골고루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자연별곡 일산점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외식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사진=자연별곡이미지 확대보기
자연별곡 일산점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외식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사진=자연별곡


이런 가운데 자연별곡 일산점은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는 가족외식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가족 단위 고객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 특성에 맞춰 키즈 놀이터 ‘코코몽 놀이방’을 매장 내에 설치하고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메뉴가 제공되는 ‘코코몽 요리나라’ 코너 마련했다.

이외에도 리뉴얼 오픈을 맞아 돼지갈비, 바베큐 보쌈, 훈제오리구이, 철판새우구이 등 다양한 고기와 해물 메뉴들을 즉석에서 직접 구워주는 라이브 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