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6일 금요일 영화배우 ‘임지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6일 금요일 영화배우 ‘임지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임지연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0년 6월 23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0년 5월 1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0년 6월 23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3번

● 2019년 7월 26일 금요일 운세(음력 6월 24일 갑자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여건은 조성되었으니 나머지는 자신의 노력 여하에 달려있다.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은 추진하거나 시작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따른다. 오후 성취욕을 갖는다.

생화 패턴에 새로움을 구상하고 과감히 추진하라. 분주한 만큼 결실을 맺는다. 금전적인 면에서 관대한 포용력이 필요하다. 성급한 마음으로는 뜻을 이루지 못한다.


오전 심리적인 상태가 몹시 불안하다. 의욕을 갖고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진취적인 자세에서 현재 상태를 탈피하라. 과감하게 도전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루게 된다.


확고한 자신이 신념과 판단력이 필요하다. 완벽한 측면에서 추진하면 득이 될 수 있다. 자신의 확고한 주관을 지키는 자세가 중요하다. 남의 말에 쉽게 동요하지 말도록.


현실과 유리된 상념(想念)은 실 이익을 가져오지 못한다. 냉철한 시각으로 견제하라.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추진한다면 성과도 크고 금전운, 명예운도 따른다.


연관성을 맺지 말고 검토 분석하여 결정적인 측면으로 돌입함에 실효를 거두어 들인다. 모든 일에 뜻을 이루며 금전운, 명예운에도 행운.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면 좋다.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고 분주한 만큼 소득이 있으며 명예도 따른다. 충분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 하에 안정된 상태에서 목적을 쟁취할 때이다.


환경의 변화가 자극적인 요소보다는 안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금전적 소득을 찾으라. 업무의 막중함에 당황하지 말고 생활 패턴을 바꾸도록. 현실에 적응하면 발전이 있겠다.


문서 처리는 당초의 계획대로 밀고 나감이 필요하다.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된다. 어느 정도 확고한가에 따라서 매사가 결정되나 시간을 갖고 검토하고 분석함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