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벨킨, 아이패드·아이패드프로용 액정 보호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 출시

공유
0


한국벨킨, 아이패드·아이패드프로용 액정 보호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 출시

center
란국벨킨이 23일 새로 출시한 아이패드 및 아이패드 프로용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사진=한국벨킨)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이 아이패드 및 아이패드 프로용 액정 보호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패드 9.7인치(에어, 에어2, 프로, 5세대, 6세대 호환),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2018년 모델),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2018년 모델)에 이르기까지 기종별로 화면 크기에 맞춰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세 모델 모두 프리미엄 아사히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실제 유리와 같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하며, 화면에 보이는 픽셀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화면 투명도를 극대화했다.

이 유리들은 경도 테스트 최고 등급인 9H 표면 경도로 제작되어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강화유리 부착 후에도 애플펜슬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와의 호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애플 정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케이스 제품을 장착하더라도 들뜸 현상 없이 화면에 밀착해 완벽한 핏(Fit)감을 자랑한다. 셀프로 손쉽게 부착이 가능한 특수 이지 얼라인 트레이를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오랜 기간 고객들의 출시 문의가 이어오던 아이패드 및 아이패드 프로용 강화유리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노트북 등 여러 기기에 대한 프리미엄 강화유리 라인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패드 및 아이패드용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 소비자 가격은 온라인 공식몰 판매가 기준 아이패드 9.7인치용 3만4900원,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용 3만9900원,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용 4만4900원이다.

벨킨 공식몰, 11번가, G마켓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벨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벨킨 인터내셔널은 지난해 폭스콘 인터커넥트 테크놀로지와 합병해 전 세계적으로 가전분야 관련 제품을 선도해 오고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